1. 게아오 코인 상장 펌핑
요즘 게아오에 게임+NFT만 상장이 되었다하면 불같은 양봉을 보여주고 있다. 이는 최근 썼던 글 처럼, 게임+NFT 조합이 요즘의 블록체인 시장의 메타로 자리잡아가고 있기 때문이다. 이 코인 펌핑 을 먹는 방법과 코인 종류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한다.
1-1. 게아오 Gate io는 어디인가?
게이트 아이오, 줄여서 게아오는 주목받지 못하다가 최근 들어 스타트하는 코인들을 굉장히 많이 런칭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. 이쪽에 대해서는 꽤나 독보적인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데, 그 어떤 곳보다도 빠르게 신생 코인들을 발굴하여 유저들을 유입시킨다. 밈코인이 유행하던 시절 고릴라, 돼지 등 동물농장 마냥 빠르게 대응했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.
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, 게아오에서도 지금의 게임+NFT 메타를 빠르게 캐치해냈다는 것.
1-2. 게아오 펌핑은 어떻게 노리나?
세줄로 요약하면
1. 메타에 맞는 코인을 게아오 스타트업에서 찾는다.
2. 상장 일정을 확인한다.
3. USDT를 들고 있다가 상장하는 순간 확 긁는다 or 이미 DEX에 리스팅 된 코인이라면 지갑에 보유하고 있는다.
차분 차분 알아보자. 먼저 게아오에 가입 & KYC인증



*시장가로 긁는 이유는 미처 사지 못하고 위로 날아가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
오늘 한국 시간 8시 공략할 SKILL은 팬케에서도 거래 가능하다.
DEX거래가 익숙치 않은 사람은 게아오 사용. 익숙하다면 팬케 사용이 유리하다.

*이것은 매수, 매도를 추천하는 글이 아니며, 이 방식은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고 있으므로 인생 한 방을 외치며 풀시드를 거는 행위는 엄금이다.
참여할 사람은 여유자금으로 부담없이 참여하기 바란다.
텔레, 카톡방(2885)은 사이트 최하단부에 링크가 있다.